콜트기타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개편

CORT GUITARS RENEWAL

콜트기타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개편

  • Launch
  • Apr, 2018
  • Client
  • 콜트기타

콜트기타는 일상 속 새로운 삶의 변화를 줄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로의 브랜드 확장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됐다.
자연스럽게 사용자 일상 속에 서비스가 녹아들어 가기 위해 '버킷리스트'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게 되었고,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 추천을 하기 위한 데이터 마이닝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취향을 이해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게
되었다. 더불어 콘텐츠를 보다 매력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UX/UI 구조 개선과 검색 등 주요 서비스 사용성에 대한 개선도 함께
진행되었다.

웹사이트 바로가기웹사이트 바로가기

세련되고 의미 있는 디자인

트렌디함과 심플함을 강조하기 위해 충분한 여백을 사용하였고 기존 로고와 웹사이트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로고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설정하여 정형화되지 않은 세련된 레이아웃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으로 개발하여 여러 환경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며,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였고 검색엔진에 친화적이게 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자

기획

디자인

개발

마케팅